기업을 경영하시면, 이노비즈 인증이라는 말을 한번즘은 들어보게
됩니다.
이노비즈인증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라 불리며, 다양한 체크
사항, 평가방법 등의 복잡한 절차를 통하여 인증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의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노비즈 신청 자격
1. 신청자격
업력 3년 이상의 중소기업 범위에 해당하는 기업
2. 신청대상 업종
제조업, 건설업, 농업, 비제조업, 소프트웨어업, 바이오업, 환경업,
전문디자인업의 업종을 영위하신다면, 이노비즈 인증을 신청할
수 있는 대상기업입니다.
하지만, 이노비즈 신청이 불가능한 직업군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직업군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3. 기업의 신용 상태
기업의 신용상태가 불량한 경우,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 연체, 국체체납 등으로 인하여 규제를 받고 있는 기업
- 어음교환소로부터 거래정지 처분을 받은 기업
- 파산, 회생절차개시, 개인회생절차 개시 신청이 있거나 청산에
들어가게 된 기업
이노비즈의 확인서는 유효 기간이 3년 입니다.
이노비즈 현장평가 수수료는 70만원 + 부가세 별도 이며,
기술평가센터에서 현장평가일 통보 전에 입금요청을 하게 되는데,
이 때 입금을 진행 하면 됩니다.
오늘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이노비즈 인증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면,
한국정책자금연구소에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증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받는 절차 (0) | 2016.09.28 |
---|---|
벤쳐기업확인 조건과 혜택 (0) | 2016.09.22 |
연구개발전담부서, 기업부설연구소 차이점 (0) | 2016.09.13 |
이노비즈기업 혜택 알아보자 (0) | 2016.09.07 |
기업부설연구소 세제혜택 무엇이 있을까? (0) | 2016.09.01 |